루아르고성투어
2017.11.17 08:38

루아르고성투어 넘나 좋았네요.

조회 수 26 추천 수 0 댓글 1

 

 

10월 30일에 투어 다녀온 이나영 신혼여행 커플입니다^^
파리는 신랑도 저도 두번째라 처음 여행때 하지 못한 루아르고성투어를 신청했습니다. 투어가 다양하게 있어서 선택할수 있어서 넘넘 좋았습니다.  신혼여행으로 파리엔 2일 밖에 머물지 못해서 퐁텐블루성과 밀레마을을 가는 코스도 하고싶었는데, 망설이다 루아르고성을 택했습니다. 손월원가이드님이 샹보흐성과 쉬농서성 문화해설을 박식하게 해주셔서 아주아주 잼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기포가 있는 화이트와인은 신기했어요. 와인중에 기포있는 와인이 있다는 사실은 처음알게 되었고요. 목을 짜릿하고 시원하게 해주는 그 상큼한 맛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한병 구입한 와인을 친정 식구들과 먹었는데, 더 사오지 못한게 아쉬웠어요;;;


대도시 여행코스에서 루아르고성투어는 이번 저희 여행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곳으로 각인되었습니다. 프랑스의 돌로 지은 어마어마한 성의 규모와 아기자기하고 화려하게 꾸며 놓은 황금빛의 장식들, 그림들 등 프랑스 왕실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안전운전과 즐겁게 가이딩하여 주신 손월원 가이드님 건강하시고, 지난번 드린 명함으로 한국 오시면 꼭 연락주세요.  

 

이나영 드림
 

  • ?
    샘여행사 2017.11.19 12:48

    안녕하세요, 이나영 고객님. 

     

    바쁘실텐데, 귀한 시간 내셔서 후기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루아르고성투어는 말씀주신대로 성마다 히스토리가 담겨 있어서 재미난 투어입니다. 

    두 성의 각기 다른 내부와 정원을 살펴보시면서 즐겁게 투어하셔서 저희도 기쁩니다. 
    쉬농소성은 두 여인의 질투심이 엿보여 더더욱 흥미를 돋구는 곳이지요. ^^

    와이너리 투어에서도 상큼한 와인을 맛보시면서 기분전환도 되셨을 것 같습니다. ^^


    서울에서, 또 파리에서 꼭 다시 뵙게 되길 소망합니다. 


    쌀쌀한 겨울날 건강하시고, 늘 사랑과 행운이 가득한 나날들 이어지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리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