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84 추천 수 0 댓글 1
작년 봄에 몽생미셸투어를 샘여행사와 했는데 투어가 참 좋아서 이번에도 신청을 했습니다. 
파리는 컨퍼런스로 일년에 두번씩은 다녀갑니다. 함께 컨퍼런스 참가하는 친구 부부는 이번이 파리가 처음이라 저희 투어신청시 함께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파리샘여행사 추천을 많이 했거든요.  
 
노르망디 지역에 대해 설명을 하여주시고 지난번 몽생미셸투어때와 같이 이번 에트르타와 루앙 잔다르크 마을 투어도 덕분에 드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코끼리 바위 보면서 싹 날려버렸네요 ㅎㅎㅎ
 
노르망디 날씨답게 가는 동안엔 비가 쏟아졌지만 에트르타에 도착했을 땐 다행히 날이 개었습니다. 탁 트인 해안가 절벽을 눈 앞에 두고 있으니 대자연 앞에서 일상의 사소한 걱정거리들은 말끔하게 지워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뤽베송 감독의 '루시'에 에트르타가 배경으로 나와서 꼭 한번 와보고싶은 곳이기도 했는데, 직접 와보니 정말 반가워 했습니다.
 
잔다르크의 마을인 루앙에서 본 꽃시계와 잔다르크 교회도 퍽 인상적이었습니다. 지난번 몽생미셸투어때도 잔다르크에 대한 설명을 하여주셨는데 이곳에서도 잔다르크 이야기를 들으니 반갑기까지 했어요^^.
 
정성스럽게 사진도 찍어주시고, 벤츠차량으로 편안하게 저희 여행을 맡아 주신 요한 가이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친구 부부도 너무너무 좋아한 코스이고, 너부 좋아해서 제 어깨가 으쓱으쓱 올라갔답니다. 
이 코스를 안내하여주신 샘여행사에도 감사드리며, 번창하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 ?
    샘여행사 2016.05.17 18:46
    안녕하세요. 김혜연님 ^^

    귀한 후기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파리에 오실 때 마다 찾아주시니 감사합니다 ^^
    에트르타에서 날씨가 개어 좋은 추억 만드셨다니 다행입니다.
    일행분들도 만족하셨다니 보람이 됩니다.
    귀한 후기 남겨주시고 주위에 저희 샘여행사 소문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파리 찾아 주실 때는 또 다른 투어로 뵙겠습니다.

    늘 사랑과 행운이 가득한 나날들 이어지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리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