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73 추천 수 0 댓글 1

안녕하셨어요. 

1월초에 남프랑스투어에 저희 부모님이 참석하셨습니다. 겨울이라 따뜻한 남프랑스 신청을 했었습니다. 

파리는 부모님께서 이미 여러번 다녀가셔서 이번에 단단히 마음먹고 신청을 했습니다. 다행히 저희 부모님을 샘여행사에서 받아주셔서 꿈같은 시간을 보내고 오셨다고 입에 침이 마르게 만족해 하셨습니다

 

60대이지만 저희 부모님은 맘과 체력은 30대 못지 않아 여행에 적극적이시고 여행 가이드투어도 많이 해보셨는데 샘여행사 사장님께서 직접 가이드 해주시고 정말 최고의 여행 추억을 만들어 오셨다고 합니다.  

 

파리에 유학중인 절 만나러 오셨다가 저와 함께 남불투어 갈 계획었는데, 저는 부득이하게 갈 수 없는 상황이 되어, 여행사를 검색했습니다. 저의 문의에 너무나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전 무조건적인 신뢰를 느끼고 남프랑스 4박5일 일정 신청을 했습니다.  

 

저와 함께 다니신 파리 일정보다 사장님과 함께했던 남프랑스 일정이 훨씬 더 기억에 남으신다고 제가 질투^^를 느낄 정도로 자랑을 하셨답니다. 두분의 기호에 맞게 식사도 주문하여 주시고, 가장 알찬 시간을 보내셨다고 칭찬이 아주 자자하셨어요.

본느에서의 와이너리와 쇠고기 스테이크 요리도 그 맛을 잊으실 수 없다고 합니다.  

 

가이드를 담당하여 주신 사장님. 두분의 수많은 여행중 남프랑스 여행이 가장 소중한 기억 중 하나로 남게 도와주신점 정말 감사드려요. 샘여행사의 무한한 번창을, 그리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등록일 2016-01-19
  • ?
    샘여행사 2016.05.17 19:14
    안녕하세요, 손서영 고객님^^

    저희 샘여행사와 함께 하여주시고, 멋진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저희 사장님께서도 부모님께 꼭 안부 전해달라고 합니다.
    투어에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하여주시고 말씀처럼 마음과 체력은 30대 못지 않게 젊고 열정적이셨다고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하십니다. ^^

    남불투어는 다녀오신 분들이 모두 만족해 하시는 코스입니다.
    날씨도 좋고 잔잔한 프로방스 풍경과 가는 코스마다 그림의 한폭같은 곳입니다.

    저희 사장님이 엑상프로방스에서 유학을 하셔서 남불지역 전문가입니다.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셨다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시간이 흘러 또 파리 투어를 하게 되시면 꼭 찾아주세요.
    후기 남기신 고객님이라 꼭 밝혀주시고요.
    부모님을 비롯하여 가족 모두의 행운과 사랑이 늘 함께 하길 기원하겠습니다 *^^*

    파리샘 드림